가성비 좋은 쿠쿠 파워 세정 프리미엄 비데 클렌비스 CBT-D 2031W 설치

2019. 12. 10. 19:50살아가는 이야기

728x90



화장실 개조 공사를 한다. 소위 덧방 방식으로 공기를 줄이고, 공사비도 줄인다.






변기는 '아메리칸 스텐더드'와 '계림'을 저울질 하다가 계림으로 결론 내렸다.





변기 설치가 끝나고, 비데를 설치해야 한다. 가성비 좋은 비데를 찾고자 제법 인터넷 사이트를 뒤지고 다니다가 하이마트 사이트에서 쿠쿠 파워 세정 프리미엄 비데 클렌비스 CBT-D 2031W를 어렵게 결정했다.






직수가 들어오는 곳에서 비데에 물공급을 하여야 하는데 정말 그곳이 좁다.






처음에는 내가 직접 설치하려고 마음먹었으나 하이마트에서 설치 기사를 보내서 무료로 설치해준다고 해서 그렇게 하라고 했더니 쿠쿠에서 고맙게도 설치 기사분이 오전에 왔다. 쿠쿠라고 하면 밥솥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입에서 항문까지 모든 책임을 지려고 비데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였던 것 같다. 정수기도 만든다고 하니 기대해 볼 만도 하다.







비데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메이커도 많았고, 종류도 많았다. 저 필터는 갈아줘도 되고 안 갈아줘도 된다고 하니 더 흐뭇해진다. 항문이 입보다 깨끗해질래야 깨끗할 수가 있겠는가? 만인이 보는 입은 건사를 잘해야겠지만, 항문은 치질만 안나면 되겠지~







비데의 물줄기가 약해서 못내 아쉬웠던 길손이 '쿠쿠 파워 세정 프리미엄 비데 클렌비스 CBT-D 2031W' 를 선택한 이유는 '파워'가 들어갔기 때문이다. 물줄기 세기가 앞 모델인 CBT-C 2031W' 보다 24% 향상되었기 때문이다. 재주가 많고 약은 여성 블로거는 이런 제품 포스팅을 하면 비데를 공짜로 얻고, 덤으로 원고료까지 챙긴다고 하는데 나는 어떤 보상도 없이 내 돈으로 구입하여 이렇게 열심히 선전하고, 블로그 올린다고 갖은 고생을 한다. 바보 같은 사나이다.



 










그럭저럭 설치는 끝났고, 이제는 해우소에서 모든 근심 걱정을 덜어야 하겠다.